본문 바로가기
거스활동/일기

오늘의 하루 마무리 내맘대로 호박전~

by 거스몽 2021. 1. 20.
반응형

오늘의 하루 마무리 내 맘대로 호박전~

 

 

퇴근 후 호박이 있고 

양파가 있고 

부침가루 있고 

만드는 법도 모르지만 대충 썰고 섞고 해서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올리고 뒤집고 대충 모양도 없이 막 잘라서 접시에 옮기고 

간은 그냥 양념장으로..ㅋㅋ양념장이라 해봐야 

그냥 간장에 청양고추 넣고 깨소금 넣고 끗.ㅋㅋ

 

그래도 전이 빠삭하게 익혀줘서 식감으로 먹었다.

맛은 모르겠다 오늘도 야식은 먹는 건 의무감인지.. 몸이 움직였고 

만들었고 먹게 되었다. 이렇게 이티처럼 배만 나올 것이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