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스활동/정보

소주병뚜껑 ! 한갈래에서 두갈래로.이유 하이트진로에 직접문의! 답변

by 거스몽 2021. 1. 21.
반응형

 

소주병뚜껑 ! 한갈래에서 두갈래로.이유 하이트진로에 직접문의! 답변

 

 

아 답답하다. 친구 부를수도 없고 

약속도 잡을수도 없고 술한잔 기울일 술집도 갈수도 없고

집에서 거스랑 한잔하는게 최고다 .(매일은 아니고 정말 가끔)

 

거스는 맥주를 먹고 나는 소주를 먹기위해 병뚜껑을 까는데 

웬걸 불량품이 나옴!!(병뚜겅 이상발령)

소주 뚜껑 꼬다리가 양갈래로 나온것이다.ㅋㅋㅋ

내가 이상하게 오픈한것일수도 있다. 

이것이 정상적인 소주병 꼬다리의 모습이다

저걸로 술도 깰겸 별도 만들고 했는데 말이다.

물론 난 만들지는 못한다. ㅋㅋㅋ

 

긴 꼬다리로 저렇게 예술을 만들고 (물론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온것임) 했는데 말이다.

그리고 뚜껑으로 게임도 했는데 바로 이것

ㅋㅋㅋ술게임은 모르는사람은 많아도 이게임은 술자리 국민게임 아니겠음?ㅋㅋ

뭐 불량이 나왔거니 생각하고 

몇일이자나 소주한병을 구입하고 깠는데 웬열!!!

또 똑같이 두갈래 소주뚜껑 꼬다리가 나온것이다.

 

ㅋㅋ마치 날 놀리듯한 두갈래 꼬다리..

 

ㅋㅋ

마지 이런느낌이었다..

여튼 바로 궁금증이 들어서 진로 하이트에 문의를 넣었다.(메일로 문의)

 

 

"왜 병뚜껑이 두갈래 꼬다리로 바뀌었나요"

.

.

.

.

 

답변을 기다리던 어느날  드디어 답변이 왔고 

그답을 들을수 있었다.

 

소주병이 꼬다리가 두개로 갈라진 이유

 

 

정리하여 말하자면

꼬다리를 1개에서 2개로 나눠서 생산하기 시작했고

그이유는 환경보호차원에서 그렇다고 한다. 

그 꼬다리가 병에 매달려있을 경우가 종종있는데. 매달려있을경우 

분리수거시 같이 나갈수도있고 해서 두갈래로 만들었다고 한다.

속이 뭔가 시원했다.

그리고 국대 최대 기업을 상대로 개인이 이렇게 문의하고 답변을 들으니 뭔가 뿌뜻하기도했다.

 

반응형

댓글